화정초등학교 로고이미지

대학생 멘토링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2 여름방학중 대학생 도우미 참가안내
작성자 김태근 등록일 12.06.27 조회수 660
첨부파일
 

여름방학 중 대학생 도우미 참가 안내

 

학부모님 그동안 건강하셨는지요?

  새로운 학년의 기대와 설레임으로 새학기를 맞은 지 엊그제 같은데 벌써 한학기가 마무리되려고 합니다.  무더위에 건강 유의하시길 바라며 가정에 평안을 기원합니다.

  다가오는 여름방학 동안 우리학교에서는 방과후학교 무료학습 기회의 일환으로 대학생을 도우미(멘토)로 지정하여 학생들에게 학습지도를 실시하고자 안내하오니 대학생 도우미의 학습지도가 필요하신 분은 아래의 내용을 읽어보시고 7월 3일(화)까지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1. 기간 및 시간: 여름방학 중 18일간

  

운영 시간 및 과목

반 정원

대상 인원 및 장소

오전반

1교시(09:30-10:10) 국어

2교시(10:20-11:00) 영어

3교시(11:10-11:40) 수학

1반 정원 5명 내외/

학년별 1반씩 개설 예정

전교 총 35명 /

우리학교 본관 교실 예정

     ( 2012.7.30.(월) ~ 8.23.(목), 토.일.공휴일제외 )


2. 참가비:  없음.

3. 신청기간: 7월 3일(화)까지 담임선생님 또는 1-1반 교실로 신청서를 제출함

 4. 희망자가 많을 경우:  선정기준의 우선 순위대로 선정한 후 순번 추첨을 통하여 선정함

 5. 선정기준: 1순위 - 기초생활수급자 자녀,  한부모가족지원법 상 한부모가정자녀

              2순위 - 기타 급식 지원대상자, 기초학습 미도달 학생 및 교과부진 학생      

              3순위 - 그 외의 모든 학생


2012년  6월  27일

화 정 초 등 학 교 장

이전글 2012 여름방학 대학생도우미 교실운영 안내입니다.
다음글 2011학년도 겨울방학 대학생멘토링 운영안내및 학생명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