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여름방학 대학생도우미 교실운영 안내입니다. |
|||||||||||||||||||||||||||||
---|---|---|---|---|---|---|---|---|---|---|---|---|---|---|---|---|---|---|---|---|---|---|---|---|---|---|---|---|---|
작성자 | 김태근 | 등록일 | 12.07.20 | 조회수 | 619 | ||||||||||||||||||||||||
첨부파일 |
|
||||||||||||||||||||||||||||
2012년 여름방학 중 대학생도우미교실 운영 안내 학부모님 그간 안녕하셨습니까? 한 학기를 무사히 마치고 즐거운 여름방학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본교에서는 여름방학 대학생 도우미를 활용하여 학습교실을 열게 되었습니다. 대학생도우미교실에 참가하고자 신청하고 선정된 학생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반을 편성하여 운영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리오니 해당하는 날짜의 과목, 수강시간을 꼭 확인하시기를 당부 드리며 여름방학 동안 알찬 학습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도와주시길 바랍니다. 아울러 학생들의 등하교 시 안전지도에 철저를 기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첨부 파일에 선정된 학생들의 명단이 있습니다. 꼭 확인하시고 준비 바랍니다.
2012년 7월 20일 화 정 초 등 학 교 장 |
이전글 | 2012학년도 여름대학생멘토링 모습 |
---|---|
다음글 | 2012 여름방학중 대학생 도우미 참가안내 |